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넥슨이 넥슨했네 .. ㅋㅋ rank0415 o주식회사돈쓴o12.4(금)조회 228비추천 1

넥슨님들 선을 심하게 넘으시네 ...

그나마 밀란팀이나 브라질이면 쓰기라도 하지 ..

아이콘팩이 시먼팩인가... ㅋㅋㅋㅋㅋㅋ

하프 비피팩 2500 짜리에서

1억만 4번 ㅋㅋㅋㅋㅋㅋㅋ

확률 극악이네 .... 

해도 너무 안주는거 아닌가..

어떻게도  위안이 되질 않네요

허탈함에 욕도 안나오네 

이제껏 이벤트 왜 한건지도 모르겠고

돈 많이 벌어라 

돈쓴 xx

 

0 1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