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게임이 졌을때[1]rank0205 잘난내가미안12.4(금)조회 160비추천 0
내가 못해서 졌다기 보다는 선수의 기량 문제로 보임 
기본적인 패스 조차 제데로 못받고 못하는데 어떻게 전술을 하겠어
뭔가 내가 못한다면 그걸 고칠 방법이 보여야하는데 보이기는 커녕 매 판마다 체감은 계속 변함
상대 선수와 내 선수와의 밸런스 조절을 위해 어느 정도 보정이 들어갈 수 밖에 없지만 그거 때문에 괜히 체감이 안좋아지는거면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