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골넣은뒤 골넣고난뒤[1]
208 에a미뒤a진넥슴12.4(금)조회 198추천 1비추천 0

208 에a미뒤a진넥슴12.4(금)조회 198추천 1비추천 0
피파하는사람은 100프로 공감할거다 골넣고난 직후 체감 ㅈㄴ게 달라지는거 극혐이다
넣고나면 애들 뇌성마비걸린거마냥 가만히있고 상대는 전부 마라도나 메시 드리블 가능해짐 진짜하다하다 어이가없어서 적음
골시간대보면 거의 80분에 넣으면 81분에 상대방이넣고 진짜 겜 ㅈ같이 쳐만들어 이래놓고 문의 넣으면 아무것도없데 ㅋㅋㅋㅋ 지네가 게임쳐해봐야됨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