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생각할수록 ***고 궁금하네 룰루앎짐7.26(목)조회 172비추천 0
넥슨말고 다른 회사가 피파4 라이선스 땃으면 어떻게 됫을까? 생성제한 그런거 없고 지금 피파4에 없는 은퇴선수들도 시즌 별로 나왔을거 같은데
솔직히 지금보다는 피파3가 훨씬 나은 게임이란게 느껴진다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