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토티시즌 라이브 안받는게 더 좋은거 아니냐??[4] 대한민쿵7.26(목)조회 391추천 0비추천 0
그냥 간단하게 생각해봐
토티시즌
 
라이브 퍼포먼스 받으면
오버롤 오르락 내리락 할텐데
그때 가면 왜 떨구냐고 징징 거릴거면서 
차라리 17시즌 만 적용하는게 당연한거 아니냐??
그리고 연말 연초에 하향 없이 상향해준다는데
땍땍 거리는 애들은 뇌가 우동사리??
그래도 토티시즌 있는 너네가 부럽다 ㅠㅠ
댓글 4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