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토티시즌 라이브 안받는게 더 좋은거 아니냐??[4] 대한민쿵7.26(목)조회 391비추천 0
그냥 간단하게 생각해봐

토티시즌
 
라이브 퍼포먼스 받으면

오버롤 오르락 내리락 할텐데

그때 가면 왜 떨구냐고 징징 거릴거면서 

차라리 17시즌 만 적용하는게 당연한거 아니냐??

그리고 연말 연초에 하향 없이 상향해준다는데

땍땍 거리는 애들은 뇌가 우동사리??

그래도 토티시즌 있는 너네가 부럽다 ㅠㅠ

0 0
댓글 4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