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 굳이 사람기다리게 만드는거냐 운영자야 꼭봐라[2] 롤갓겜피파망겜7.26(목)조회 168추천 0비추천 0
아니 3시까지 할거면 그냥 아예 3시까지로 지정하면 사람들이 안기다리고 다 좋은거 아님?
왜 굳이사람들을 기다리게 만드냐고ㅋㅋㅋㅋ
다**터 이런일 없게하자 진짜 피파접고 롤, 배그로 가기전에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