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토티 덕배보다 맨시티 덕배가 더좋네[2] 주축구7.26(목)조회 453추천 1비추천 0
제곧내
아니 맨시티덕배도 양발이고 라이브 덕배도 양발인데
토티덕배 4/5 는 뭐냐?
맨시티 덕배 토티덕배랑 스텟오버롤 차이도 없는데 급여는 16
그냥 유저 현질유도 + 피3 보상 호구로 만드네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