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졋나 어이없네 글지우는 꼬락서니봐라.. 레알쿨7.26(목)조회 161추천 1비추천 0
와. .진짜어이 털리네 기무사냐.. 부정글 쪼금 썻다고 바로지워버리네?
적당히해라.. 한국당같은 새 키들아.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