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모드리치 질문이요~
285 khs8811.5(목)조회 246추천 0비추천 0

285 khs8811.5(목)조회 246추천 0비추천 0
LH가 나을까요 19토티가 나을까요?
아니면 모드리치 20토티로 가고 남은 급여로 크로스를 챔스에서 토츠로 올릴까요?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