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왜 이러는지 아는사람...??[2] 홍소뀌7.19(목)조회 355비추천 0

노트북으로 게임하는데 얼마전까지 잘 되다가 2일전부터 이렇게 넥슨화면에서 멈춰서 실행이 안되네요 ㅠㅠ

왜 이러는지 아는사람 제발쫌 알려줘요....


참고로 이건 제 노트북 사양인데 여기서 그래픽메모리 8GB에요

0 0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