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레벨 올라갈수록 골넣기가 너무힘드네 EPO도핑7.19(목)조회 243추천 0비추천 0
현질러들이 많아서
수비수만 해도 뚫기 힘든데
프티 비에이라 발락까지 써대니
7백 상대하는 느낌이다
CDM 하향좀 시켜라 너무 사기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