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감독모드 그거 나와봤자 피3때 처럼 개 십노잼일텐데 피르민우와민용래7.19(목)조회 314추천 0비추천 1
피3때 매니저 모드랑 똑같을텐데 이름만 바꿨네 감독모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유저들만 ㄱㅇㄷ이네
선수 키우기 모드나 처 만들지 위닝 이런데 있는거 말야
그게 제일 재밌는데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