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음주에 이벤트 하네 ㅋㅋ 마블 이벤트 3보고 배꼇겟 호우날도s27.19(목)조회 293추천 0비추천 1
네 ㅋㅋ
근데 매니저 모드는 언제 나오지 ㅠㅠ 매니저 모드 돌리면서 영화보고 예능 보고 햇엇는데 매니저 모드가 없어져서 ** 같네 ㅠㅠ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