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피파4유저 필독] 팀컬러와 관련한 의견이 필요합니다[6] RUB호날두7.19(목)조회 391추천 2비추천 4
5초 시간내서 꼭 댓글 달아주시기를 바랍니다.
1:1 고객센터에 현재의 팀컬러 시스템에 대해서 개선 문의를 넣었습니다.
그러나 운영진 측은 현재 팀컬러 시스템에 문제점이 없다고 생각하며
따라서 회의에서 논의의 대상이 되지 않았고, 앞으로 결정된 바도 없다고 합니다.
댓글 내용 종합해서 다시 1:1 문의를 넣으려고 합니다.
현재의 팀컬러 시스템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로 1번, 2번 중 적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번. 만족한다.
현재처럼 OVR 60이상이 선수를 5명 소모해서 얻는 방식은 팀컬러의 의미를 제대로 살리고 있는 것 같다.
2번. 문제가 있다.
전작의 방식대로 팀을 맞추면 가령 스페셜 케미, 레전드 케미, 각종 팀케미 등이 적용되는 방식이 진정한 팀컬러의 의미를 살리는 방식이라고 생각한다.
댓글 6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