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반갑다 [1] 다시뛰는오월이7.19(목)조회 211추천 0비추천 0
잘들 지냈니?
요즘 어때? 요즘 피온 4 게임 상황이 어때? 개판이야? 아니면 개망이야? 어때?
형은 요즘 컴퓨터랑도 안하고 있구나
그래서 게임 상황을 잘 모르겠어 요즘 어때? 운영은 여전히 개막장이니?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