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ONLINE
프로필
게임소식
커뮤니티
웹 상점
데이터센터
자료실
SPORTS
스쿼드
경기 기록
이적시장
커뮤니티
친구
방명록
구단주 정보
설정
공지사항
개발자 노트
NEXT FIELD
업데이트
이벤트
유저 가이드
신규 전술 가이드
YOUR FIELD
추천
자유
팁
질문
클럽홍보
게임 플레이 버그 제보
FC톡
친구 초대 게시판
웹 상점
멤버십
스페셜 상점
마이페이지
데일리 차트
선수
팀컬러/감독
랭킹
강화 부스트 도우미
훈련코치/특성 도우미
스쿼드 메이커
스쿼드 피드
다운로드/설치
테스트 구장
Nexon Open API
FSL
넥슨 풋볼
FCA 대회 신청
북중미 축구 라이브
고객센터
신규 26TOTS 선수 업데이트 소식을 안내 드리는 공지사항이 등록되었습니다. [바로보기]
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추천
자유
팁
질문
클럽홍보
게임 플레이 버그 제보
친구 초대 게시판
자유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근데 진짜 피파는 보정겜이맞는거같음
[1]
피파잘하는공시생
7.19(목)
조회 237
추천 0
비추천 0
친구들이랑 피방가서 겜하면 내가피3떄부터 구단가치가 애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월등하게 위인데 항상 친구랑하면 **선수들이 내선수몸싸움도 비벼서 이기고 속가도 내께 빠르단생각이 1도안듬 진짜로 펙트 피4도 ㄹㅇ 마찬가지 그냥 구단가치 자기만족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링크 공유하기
0
0
이전글
히든중에
다음글
설마 12시에 시간 맞춰서 피시방 가는 흑우 없겠지?
댓글
1
등록
0
/200
구단주
검색
위로
댓글로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