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이분 어쩌면 좋을까요?[2]rank0102 우진이처럼하자7.31(금)조회 208비추천 2
 저분이 메시로 달려가서 골넣어서 제가 드립으로 시속오바로 신고합니다 라는식으로 드립쳤는데 웃거나 드립받아주기는 커녕
욕을 하시더니 쫌다 있다가 갑자기 또 장애인이냐 라는 식으로 말씀하시고는 제가 골넣으니까 갑자기 정신병자 취급했습니다. 
이분 만나시면 인사좀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은 저분깨 동의를 구할려 했으나 친추를 안받으셔서 나중에 보시게 되신다면
댓글로 삭제요청 요망바랍니다. 
0 2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