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이콘 나카타 왜만듬?[4]
41 착한탐켄치7.31(금)조회 407추천 2비추천 2
41 착한탐켄치7.31(금)조회 407추천 2비추천 2
아이콘 나카타는 왜만든거임 차라리 박지성이나 차범근을 만들어주지 니들도 일본한테 돈받음? 영상은 차붐의 나라에 온걸 환영하네 ㅇㅈㄹ 해놓고 일본인 아이콘 출시하고 그게 말이냐 저걸누가써 ㅅ   ㅂ
댓글 4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