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 직원 분 이진희사랑합니다 이 유저 조치해주세요
159 째미o7.31(금)조회 152추천 0비추천 0

159 째미o7.31(금)조회 152추천 0비추천 0
구단주 명- 이진희사랑해요   라는 사람이 골 넣더니 뜬금없이 굉장히 심한 패드립을 지속적으로 계속 치고 공 돌리면서 비매만 하고 신고 하고 싶으면 신고 하라고 비꼬아서  신고 넣어놨어요 폰으로 찍어놔서 증거 있구요 넥슨에서 제대로 처리 안 해주시게 되면 가까운 서에 욕설 및 명예훼손으로 접수 넣을 거구요 넥슨도 요구에 응하지 않았음으로 넥슨 고소처리 합니다 오늘 안으로 처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장본인은 꼭 직접 보자 면전에서도 그렇게 말할 수 있을까 진짜 ㅋㅋ,, 선처, 합의  진심으로 절대 없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