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약발
161 아역배우영재7.31(금)조회 89추천 0비추천 0

161 아역배우영재7.31(금)조회 89추천 0비추천 0
애새 끼들 약발은 ㅈ창내놓고 약발로만 차대는건 뭐냐 약발이 2인데 2인 약발로만 차대니까 뭐가 될수가 없음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