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 넥슨 관계자 꼭! 보세요[1]
116 천준봉1st7.31(금)조회 125추천 0비추천 0

116 천준봉1st7.31(금)조회 125추천 0비추천 0
아니 넥슨관계자분들 어떻게 3억짜리 아이콘에이전트팩에서  lh tkl 93 선수팩떳는데    어떻게  LH 비어호프 2카 3000만원   하................
3억이 3000천으로 됍니까?     bp팩도 얼마안주구만 저번 에이전트는 촤소 4억 이번은 최소 1억이어서 거이다 1억따리     제발 구데기 같은거 만들지말고 최소 가격을 좀 높여주세요 제발 부탁입니다 너무 거지같아요 아이콘말고 하.....................................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