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불*해서 승점좀 나눠주려는데 왜 기회를 발로차냐
339 쌉고수네7.31(금)조회 149추천 0비추천 0

339 쌉고수네7.31(금)조회 149추천 0비추천 0
1점만 얻으면 잔류라서 **골 먹혀서 무승부 해준다니깐 입을 털어서 주고싶은 맘도 쏙 들어가네 하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