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아 국민청원올려!?!?!?[17]
49 아이콘뽑으러가6.30(화)조회 1,655추천 1비추천 17

49 아이콘뽑으러가6.30(화)조회 1,655추천 1비추천 17
아니tlqkf 넥슨아 국민청원에 올려? 아니 나는 소소한 태클했는데 레드먹고 상대방은 심한태클 냈는데 노 파울을 줘. 넥슨아 양심있게 좀 살고 현질러들은 현질러끼리 무과금러는 무과금러들 끼리해!!!!!!!!!!!!!!!!!!!!!!!!!!!!!!!!!!!!!!!!!!!!!!!!!!!!!!!!!!!!!!!!!!!!!!!!!!!!!!!!!!!! 그리고 뭐 귀속제한 웃기고있네 내가 17정우영5카 있는데 3개월동안 안팔리고있어!
일 똑바로해 알겠어tlqkfshaemf아 일겠어!?!?!?!?!?:!
댓글 17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