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게임 좋은데 두가지 아쉬운점
15 울트라리뽄다음6.30(화)조회 129추천 0비추천 0
15 울트라리뽄다음6.30(화)조회 129추천 0비추천 0
황벨이긴한데   크로스 ZS패스  중거리대각
큐떡  ZD   등등     
1 급여 때문에 키퍼 09 쿠루트아 많은데 키퍼  스텟당  편차좀  늘렷스면 좋겟슴   
2 자동수비  이거  너프 이바이 해낫는데   좀  올려줘스면 좋겟슴   Q누르면 아에안뺏고
걍   옆에  서있슴  ㅋㅋㅋㅋㅋㅋ   AI  닭*** 
나머지는  완벽     개꿀잼  요세  계정  3개  정도 하고있슴 
호빗팀  일본팀  TT 팀   크로스팀  피지컬팀   장신팀 ㅋㅋㅋㅋㅋ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