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트로피 이벤트는 말이야[2]198 뿌링글6.30(화)조회 142비추천 0
그냥 피파 좋아하면 플레이 하다가 하루에 10판 채워지는거고 몇판 못하면 한 만큼만 포인트 받으면 되는거지 6개월?ㅋㅋ 끝날 때 되면 유저들 이런 이벤트 있었는지도 모를 듯 그러니까 그냥 맨날 플레이 못 해도 하는 날 만큼 하는거야 트로피 이벤은 그냥 없다 생각하고 하는거 나을거같음 그냥 6개월 지금처럼 피파하다가 연말에 이 때까지 포인트 채운걸로 선물 하나 얻는다고 생각하자
0 0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