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아 인게임 진짜...rank0271 알고가기6.30(화)조회 126비추천 0
게임 하는중에 네트워크 오류라면서 튕기면서 몰수패 당하는건 대체 무슨 경우지 ㅋㅋㅋㅋ 아니 기존의 인게임 서버부터 좀 개선하고 새로운 시즌을 내던가해야지 계속 쌓이고 쌓이니까 게임내에 버그가 너무 많잖아요 심지어 1:1 고객문의하기 누르니까 글쓰는건 어디있는지 알수도 없게해놔서 고객센터에 말도 못하겠고 진짜 일좀해주세요 넥슨분들.. 진짜 피파 좋아해서 하는건데 이건 아니잖아요..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