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가봤을때 피파4는 종료할때까지 망겜일듯
487 과일맛후라이드6.30(화)조회 169추천 0비추천 0

487 과일맛후라이드6.30(화)조회 169추천 0비추천 0
진짜  메타가 바뀌어도  문제점은 여전하네  진짜  불매까지 햇는데  이런거보면 진짜 피파4는 희망이 없어보인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