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발 수비 패치좀 다시해라 [1]
399 강장가자6.30(화)조회 121추천 0비추천 0

399 강장가자6.30(화)조회 121추천 0비추천 0
너무 심하잖아  ** 년들아  개 엿같이 패치 해서 무슨 수비가 태클도 안해  일일이 이걸 어떻게 누르냐
적당히 해야지 무슨 수비를 **로 만들어 놨어  커서도  개 같이 안잡히고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