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좀 제대로좀 보소
184 빗나간틱키타카6.30(화)조회 99추천 0비추천 0

184 빗나간틱키타카6.30(화)조회 99추천 0비추천 0
저기요  
업데이트 내용에 
선수가 패스 받을때 쓸데없는 행동은 하지않는다? - 뒤로 가서 받던 그냥 서서 공이 올때 까지 처 기다리는게 아직도 즐비하게 튀어나오는데 ?
패스 리시버? 0 으로 조절하면 바로바로 찬다? - 무슨 소리세요?? 손 때고나서도 안차고 볼 드리블 하던데요 ㅋㅋㅋ 
능력치? - 저기요?ㅋㅋㅋㅋ 능력치는 폼입니까?ㅋㅋㅋㅋㅋ 무슨 ㅋㅋ 몸싸움이 라이브한테도 처밀리는 20토츠 잘보고갑니다 그냥 웃고가요 ㅋㅋ 여러상황? 모르겠구요                                    무조건  밀기를 바라는것도 아니지만 ㅋㅋ 최소한에 예의는 있어야지
서버안정화 - 하신다고 하는데 할 겁니까? ㅋㅋㅋㅋㅋㅋ
통합적 - 뿌꾸 광고 굳 어차피 안바뀌어!!!
ㄹㅇ 팩트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