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보정이 게임을 다 망치고 있다...[2]rank0157 그란투리스모56.30(화)조회 107비추천 0
보정이 없다거나  손꾸락  어쩌고 하는 얘들은  알바거나 빠 ㄱ  ㅏ고

게임 하다 보면 계속 반복되는 패턴에 내가 이거 왜 하고 있나 싶다

축구 좋아하고 할 게임이 없어 하는데

보정만 없애면  재밌고 좋을 거 같다...   못하면 못하는 사람 끼리

잘하면 잘하는 사람 끼리  

솔까 현질 아무 의미 없다...  1카 팀으로 꾸리던 0카던  은카 팀이건 

승률은 거의 비슷하다.  의심 되면 해봐라  맞나 안맞나

피온은 스쿼드 꾸리는 재미가 있기 때문에 보정만 없애고  능력치 대로만

게임 운영 되면 나도  어느 정도 현질할 의향 있다 

스쿼드 맞추느라 그간 현질 조금 했지만 더 할수 있다는 말이다 

보정 때문에  스쿼드 맞출 의욕도 떨어지고 게임 하면 할수록 재미가 없어진다 


0 0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