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레드카드 패널티를 강화해줘야함
50 감추털6.30(화)조회 126추천 0비추천 0
50 감추털6.30(화)조회 126추천 0비추천 0
후반가면 일부러 백태클걸어서 상대 공격 흐름 끊고 이기려고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음
근데 그 판에서만 퇴장한다고 큰 의미가 전혀 없는거 같음
안그래도 피파 레드카드 절대 안주는거같은데.......
피파20처럼 레드카드 받으면 1판 이용불가로 만들어야함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