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난 그냥 재밌다 월드컵이 더 재밌네[1] 댄스타임갑시다5.31(목)조회 206비추천 1

강등전은 좀 어렵고 많이 털렸지만

월드컵은 해볼만하다 재밌다 우승도 했다.

브라질 괜찮은듯

1 1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