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가 lll섭종lll5.31(목)조회 109추천 1비추천 0
이번패치그냥 기다릴게.
보상이나 제대로 해줘라 부탁한다.
1만bp ~ 5만bp 이런거 줘서 1만bp뜨게 하지말고
제대로 보상해러 진짜
저딴거 줘도 선수 못맞춰 부탁할게.
덤으로 피시방에서 패치 기다리며 정신적고통을 느꼈다.
그것까지 보상좀 해줘.
한 1000만 bp는 오바냐?
그정도는 해줘라.
안그래도 게임하고난뒤 보상이 개그지 같은데,
티글모아 태산 이라는 속담을 이용한거냐??
참교육 시전해주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