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아니 렉어쩔거냐고[1] 후루꾸꿍5.31(목)조회 211비추천 0
게시글 삭제좀 하지말구 어제부터 잘되던게 오늘패치이후에 렉생기고 어쩔거냐? 재 패치를 하던지좀 공지좀 제대로 잘해라 ㅡㅡ 한두번하냐? 피3 때도 이런정도는 없엇다 그저 패치하구 상품내면 끝 유저를 호구로아냐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