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월드컵모드 난이도 심각함 a지단a5.31(목)조회 515추천 0비추천 1
월드컵모드 컴퓨터랑 모드랑  유저모드
유저모드 하면
나름 재밋는데
싱글모드는 *노잼이다
어떻게 업데이트 햇길래
이렇게 재밋가없냐
어떻게 난이도가 
심각합니다 .. 정말
싱글모드
업데이트해도 별차이가
없네요
뭘 어떻게 업데이트한건지
개발사에 진짜 게임 하기는 하는건지
게임하면 이정도로 나오면 안되는거아님 ?
심각해도 너무 심각해  난이도 게속
이상태로가면 피파4 무너진다
빨리 월드컵 싱글모드
난이도 올려라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