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에라이~[1] 족구왕김족발5.31(목)조회 260비추천 0
매일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6판 하던 유저다
그런데 어떡하냐 오늘 3판만했다 이제 매일 3판 할거같다
선수빨 너무 오진거 이거 너무한거 아니냐
역방향 움직임 너무 하고 말도 없이 스테미너 심오하게 손대놔서 치명적이다
후반가서 우리 수비 상대 선수 치달하면 잡지도 못한다
상대선수라함은 앙리 호날두 지뉴 호돈신 메시 딱 정해져잇다
겨우 백태클이나해야 끊어먹지 너무하다 
경기 초반에도 맘먹고 치달에 이부스터치면 유린당한다
열심히 수비해서 골은 안먹어두 계속 기분 드릅게 유린만 당한다
그렇게 문 안열리면 볼돌러한다
어떻게해라 선수빨 되는놈이 볼 돌리면서 장난질하는것도 
너무 스트레스다 
bp좀 풀어라 좋은선수 1짜리 라도 써야 
유린 안당하지 
실제 축구 선수들 이런식으로 자신들 케릭 유린당하는거 보면 
니들 소송감이다
현실성 반영햇다며
현실에서 이렇게 차이 나냐?


2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