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패치 마지막으로 해보고 그래도 이꼬라지면 걍 가야것다 KNOWN5.31(목)조회 156추천 1비추천 0
몇번재냐 패치만대체...
 
53퍼만 찍으면 위에 다운용량뜨던 글씨  사라진거만 3번째..
 
패치마지막으로해보고  안되면  걍 가야겠네..
 
패치퍼센트 찍힌거만 다합쳐도  100퍼  두세번은 찍것다 ..ㅡㅡ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