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패치후 프레임 드랍 저만 심한가요? ㅠㅠ[4] 인직스트감5.31(목)조회 457비추천 0
이번 패치 전까지만 해도 프레임 드랍 현상 하나도 없고 원할하게 잘 돌아갔는데 패치후에 그래픽 품질 매우 낮음으로 해도 프레임 드랍이 너무 심하네요 ㅠㅠ
이거 고치는법 뭐 없을까요? 
0 0
댓글 4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