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겜 새로 다시만들었냐 ㅋㅋㅋ 조꼬수5.31(목)조회 186추천 1비추천 1
        패치가 무슨 겜 다시까는 느낌이냐 ㅋㅋ
        넥슨아 그리 애쓰는척한다고 점유율 3%가 어디가냐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