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피파 3 생각나게 하지마라 크로스만 냅다 쳐올리냐[2] 야황민성5.31(목)조회 345비추천 1
피파4는 패스 플레이 하는것도 그렇고 좀 재밌었는데
ㅁㅊ **들이 점점 피파3처럼 냅다 사이드만 쳐달려서 크로스 올리는것좀 그만해라 안질리냐 ㅅㅂ 
이래서 피파3 안했었는데 이기든 비기든 지든 ㅈㄴ 재미없다 90분내내 사이드만 쳐달리면 뭔재미냐
크로스 온라인으로 만들지마 제발 재미없다진짜로 좀 번걸아 가면서 쳐하던가 ㅅㅂ
 
1 1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