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한국팀 *쓰레기니까 하지마라[3] 안서는흑우없제5.31(목)조회 261추천 1비추천 1
ㅋㅋㅋ 수비가 공을 못잡아서 **골만 두개 터졋다 첫판부터 속도도 ** 느리고 그냥 병1신이니까 하지마라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