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피온4 아무래도 발적화가 맞는듯.. 세오리카나5.31(목)조회 227추천 1비추천 0
아무리 창모드 최소화시  cpu 그래픽카드 로드율 100되는거 고쳐도 
발적화가 맞는듯
내그래픽카드 gtx650인데도 불구하고 컴퓨터에 소리가 많이 나고 시끄럽고
게임자체는 렉이 안걸리지만
왜그런지 모르겟네 
수직동기화키고 그래픽낮음으로 하고 
전체화면으로 햇는데도 불구 그런다 왜지?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