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적폐렉슨. 갑질렉슨. 게시판에 글 삭제하는거 보쏘[3] UFC즐라탄5.31(목)조회 194추천 3비추천 1
내가 욕이라도 했으면 억울하지도 않지
순위게임에서 매니저모드 . 2:2 . 3:3  모드 만들어 달라고 했고
넥슨에서 할 수 없는것이냐?  못하는것이냐? 라고 질문 햇더니  삭제하는데  이유가 뭐냐? ㅋㅋㅋㅋㅋㅋ
저거 듣기 싫은 소리는 보기도 싫다는거네?  그래서  적폐가 쌓이면 너희도 결국 망하리라~~~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