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선수변경키 바뀐거 공지 안올렸네 실화인가?[2] Bigfan5.31(목)조회 309추천 0비추천 3
패치전에는 s키 누르면 선수 바꿔서 수비 할수있었는데
오늘 공식경기가서 아무리 s키 눌러도 선수 안바뀌길래 이것저것 눌러보다 q누르니까 바뀌더라
제발 오류면 빨리 고치고 오류 아니고 정상패치면 패치내용에 적어놔라 이녀석들아
공식경기 2판연속 공격전개하다 실수해서 공뺏기니 마지막으로 공소유한 선수만 컨트롤 되길래 뭐지 했네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