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이거 고사양이냐? 슛하러가자5.31(목)조회 111비추천 0

내컴 다운돼버렷다ㅡㅡ i7에 램 16기가 960쓰는데ㅡㅡ

여태 컴터 다운된적이 없엇는데 왜이러냐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