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무슨일처리를 이따구로 하지? 나야천지호3.14(목)조회 37비추천 0
넉넉하게 점검시간을 정해놓고 그전에 점검이 완료되면 서버를 열던가 해야지..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2시간씩 연장시간 늘려가면서 사람 들어와서 빡치게 하지?
내가 볼땐 넥슨 너네는 유저들이 무서운게 아니라  너네 사장이 무서운듯..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