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은 들어라![1] 구찌길티3.14(목)조회 1,607추천 1비추천 0
퇴근하고 기쁘게 피파를 할 생각으로 왔는데 연장? 8시? 실화입니까? 그래서 밥 먹고 기다렸더니 이번엔 10시... 개미르쳣네요..! 일을 하시는 겁니까? 아니면 그냥 놀고 있는 겁니까?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12시???? 이건 더 이상 존댓말 안 나온 상놈의 **들아! 하루를 패치로 다 날리냐? 그렇게 개발팀이 패치하면 휴가나 보너스 나와???
이벤트를 할 거면 게임을 할 수 있게 해줘야지 이건 이벤트만 올려놓고 하지 말라는 소리 자나? 그 쥐? 21일 패치 때도 24시간 근무할 거야? 그럼 여름에 지단 감독직 복귀하고 선수들 이적해서 로스트 업데이트하면 48시간 근무하겠네 야근수당 두둑이 받고! 너네 좋으면 된 거냐? 우리도 게임 좀 하자... 게임을 하라고 있는 거지 패치만 하냐 진짜 너무한 넥슨의 뒤통수..
이벤트를 할 거면 게임을 할 수 있게 해줘야지 이건 이벤트만 올려놓고 하지 말라는 소리 자나? 그 쥐? 21일 패치 때도 24시간 근무할 거야? 그럼 여름에 지단 감독직 복귀하고 선수들 이적해서 로스트 업데이트하면 48시간 근무하겠네 야근수당 두둑이 받고! 너네 좋으면 된 거냐? 우리도 게임 좀 하자... 게임을 하라고 있는 거지 패치만 하냐 진짜 너무한 넥슨의 뒤통수..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