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거지에요 피씨비 없는데 진짜 피파 너무나 하고파서 기다렸어요 ,..,.. 저 진짜 피파 정말 좋아합니다.  지금 너무 절망적이에요 ..
계속 점검시간 늘어도 기다렸어요 ... 저 지금 아무것도 못하고 기다렸어요 . 댓글 부탁 드려요 ..
구단주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