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ㄹㅇ손구락 잘렸노 키보드야고장나라3.14(목)조회 56추천 1비추천 0
**거야 넥슨 직원들아 니네 ㄹㅇ로 손가락 반잘렸냐?
아니 우리플레이어들은 어쩌라는거냐고 백섭을해줘라
기다리는우리도힘들다고 일좀해 아니 백섭해백섭
아제발 기다리기힘들다고ㅜㅠㅠㅠ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