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ㄹㅇ손구락 잘렸노 키보드야고장나라3.14(목)조회 56비추천 0

**거야 넥슨 직원들아 니네 ㄹㅇ로 손가락 반잘렸냐?

아니 우리플레이어들은 어쩌라는거냐고 백섭을해줘라

기다리는우리도힘들다고 일좀해 아니 백섭해백섭

아제발 기다리기힘들다고ㅜㅠㅠㅠ

1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