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걍 롤백해라[2] 강화좀부쳐라3.14(목)조회 64추천 0비추천 0
다 때려치고 그냥 롤백한담에 서버 열어라. 별 *** 모드 처만들면서 뭐 8시간이나 연장 처하고 있누ㅋㅋㅋ 롤백하기도 귀찮으면 걍 때려치고 섭종박자 뭐 ** 찰리와 초콜렛공장마냥 사탕 찍어내는것도 아니고 사탕으로 건물 짓고 있나 왤케 처 오래 걸리누 ㅋㅋㅋㅋ^^ㅣ발 진짜
댓글 2
0/200